이벤트 & 공지

카테고리 보도기사
제목 대교, 3년 연속 서울시교육청 경계선 지능 전문기관 선정






 대교는 서울시교육청이 선정한 난독·경계선 지능 전문기관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대교와 서울시교육청은 난독·경계선 지능 학생 대상 전문적인 학습지원 체계 구축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서울 초·중·고 학생들에게 교육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대교는 △경계선 성공 노하우를 통한 심리·교육 전공 별도 인력 지원 △심리·정서·인지 통합적 진단으로 개별 특성에 따른 수업 진행 △경계선 지능 아동을 위한 전문 교육서비스 ‘마이페이스’ 등을 통해 일대일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대교의 경계선 교육 지원 서비스는 아동 심리 및 느린학습자 상담 전문기관 ‘드림멘토 상담센터’ 관악구 보라매 본점과 강서구 마곡점 중 가까운 센터를 선택해 교육받을 수 있다. 센터로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학생이 재학 중인 학교로 전문 상담사가 찾아가는 서비스도 마련했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서울시교육청과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난독·경계선 지능 학생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대교만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서비스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hnkim@m-i.kr 김혜나 기자


(출처 : https://www.biztribu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9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