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 공지

카테고리 보도기사
제목 대교에듀캠프 드림멘토 상담센터, 관악구청과 드림스타트 사업 맞손

지난 24일 관악구청에서 진행된 드림스타트 사업 MOU 체결식에서 김길정 대교에듀캠프 드림멘토사업부 부장(오른쪽에서 두 번째)과 이유영 관악구청 아동청소년과 과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교]

대교에듀캠프는 아동 심리 및 느린학습자 상담 전문기관 드림멘토 상담센터(보라매점)와 관악구청 아동청소년과가 드림스타트 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관악 드림스타트 사업은 만 12세 초등학생 이하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맞춤형 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해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는 사업이다.

대교에듀캠프 드림멘토 상담센터는 관악구청 드림스타트 사업 협약 기관으로서 대상 아동의 전인적 발달을 위해 심리 및 정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상 아동은 드림멘토 상담센터에서 제공하는 미술, 놀이, 언어, 학습 치료 및 사회성 치료 프로그램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종합심리검사 등을 받을 수 있다.

대교에듀캠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가 더욱 다양해졌다”며 “드림멘토 상담센터는 학부모 및 관계 기관들과 적극 협조해 이용자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다양화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교에듀캠프의 드림멘토 상담센터는 보라매점, 마곡점을 운영 중이며 특수교육치료지원 서비스, 발달재활 서비스, 아동청소년 심리지원 서비스와 같이 바우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3년 연속 서울특별시 교육청 경계선지능 학습지원서비스 제공 기관으로 선정돼 학습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신아일보] 윤경진 기자

youn@shinailbo.co.kr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